김민정님 안녕하세요. 전국통신입니다 *^^*우선 저희쪽에서 다시 한 번 발송 해드리겠습니다
스팸메세지로 등록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 한 번 확인해 주시겠어요?ㅎㅎ
다만 재발송해드리기 위한 고객님의 정보가 확실치 않아 저희쪽에 한 번 연락을 주셔서 정보확인 한 번만 해주시면 바로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:)
혹시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거나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070-8823-7112 , 010-7707-7113 이쪽으로 전화해주세요 *^^*
감사합니다~ *^^*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지난 2월 20일에 인터넷+tv를 설치하였는데요,
현금은 통장에 입금되었는데 모바일 상품권이 오지 않아서 문의 남깁니다.
혹시 누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Comments
There are no comments to display.
Comments can be added by 회원 only.